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패닉 공격의 정의가 필요 없음

카테고리 없음

by 건넛집토토로셜록 2020. 6. 4. 11:05

본문


패닉 공격의 정의가 필요 없음



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좋은 조언을 원하십니까? 공황 발작은 누구에게나 재미가 없지만, 그들은 언제든지 누군가의 삶에 들어갈 수 있다.


이 충고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준비하고 그들과 함께 매일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.




공황 발작이 일어날 것 같으면 편안하다고 느끼는 음악을 들어라 다른 방해도 없이 앉아 노래의 말에 초점을 맞추어 평화롭고 부드러운 곡조를 들어 보도록 하라.


증상 외에 정신을 산만하게 전환함으로써 몸을 더욱 쉽게 진정시키고 공격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공황 발작에서 벗어나지 못한 적이 있는가? 당신은 당신의 감정과 그것에 대한 신체의 반응을 조절하는 사람이다.




만약 당신이 공격 중에 두려움을 느낀다면, 당신은 당신의 환경 주변에 무엇이 두려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.


널 해칠 사람 있어? 아마 아닐 것이다.


일단 이것을 깨달으면 깊은 숨을 쉴 수 있고 두려움이 가라앉게 할 수 있다.




만약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가능한 한 빨리 산만함을 찾아라.


생각나는 대로 해라: 설거지, 크로스워드 퍼즐, DVD 보기.


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힘 닿는 대로 무엇이든 해라.


이것은 시작되기 전에 큰 공황 발작을 끝낼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조금 더 일찍 안심할 수 있다.




상태를 관리하려면 먼저 공격의 특정 트리거와 징후를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.


일단 모든 신호를 알고 나면 언제 공황 발작을 느끼기 시작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.


이것은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긍정적인 생각과 정신적인 진술로 이겨내라.


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.


아직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.




공황발작 환자들을 위한 좋은 조언은 공황발작에 걸리는 것을 느낄 때 여러분의 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다.


당신의 신경계는 단지 지나치게 긴장했을 뿐이고, 당신은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.


이것은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키고 당신의 생각을 더 나은 시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그것은 끔찍할 수도 있고, 이 충고는 그것을 마치 게임인 것처럼 다루기 위한 것이 아니다.


하지만 이런 사고방식을 사용한다면, 당신은 당신의 패닉한 감정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.




당신의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 같을 때는 항상 주의하라.


스트레스와 불안과 관련하여 스스로 감시자가 되는 것은 예방에 필수적이다.


이러한 자각은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을 감지할 때 통제를 제정함으로써 공격을 선점할 수 있는 이점이 될 수 있다.


이렇게 높아진 인식은 실제로 공격의 강도를 낮출 것이다.




불안장애를 없앨 수 있도록 다양한 자원이 준비되어 있다.


당신은 이제 이것들을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나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.


아무도 그들을 완전히 막을 수 없고, 누구든지 그것을 얻을 수 있다.


이 글의 이 조언들은 당신이 지금 당신의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것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.